마카오 카지노 운영자들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기간 동안 생존을 유지하기 위해 막대한 양의 새로운 부채를 떠안았습니다. 그러나 Morgan Stanley는 6개의 사업 운영권자가 향후 몇 년 동안 이러한 부담을 줄이는 데 진전을 이룰 것이라고 믿습니다.
은행은 특별행정지역(SAR)에서 운영되는 게임 회사들이 향후 3년 동안 미지급 채무를 크게 줄여 2027년 어느 시점에 부채 수치를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되돌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.
비즈니스 규모가 계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디레버리징 속도는 2023년 하반기부터 빨라질 수 있습니다.”라고 Morgan Stanley 분석가는 최근 보고서에서 언급했습니다. “연간 60억 달러의 FCF(자유현금흐름) 또는 이자, 세금, 감가상각 및 상각 전 수익(EBITDA) 약 90억 달러를 기준으로 업계가 2019년 순부채 수준을 축소하고 회복하는 데 약 3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.” .”
6 개의 마카오 운영업체는 Galaxy Entertainment, Melco Resorts & Entertainment(NASDAQ: MLCO), MGM China, Sands China, SJM Holdings 및 Wynn Macau입니다.
부채에 대한 낙관론의 이유
다년간의 폐쇄로 인해 중국은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의 여행 복귀를 금지하고 그 과정에서 마카오의 게임 산업을 압박하고 있습니다.
결과적으로 그곳의 게임 회사들은 필요에 따라 차입을 했고, 많은 경우 신용 등급이 낮아지고 차입 비용이 높아졌습니다. 일부 추산에 따르면, 마카오 사업권 사업권 총 부채는 2019년 말부터 지난해 말까지 5배나 급증했습니다 .
올해 들어 마카오 운영자 부채는 200억 달러에 달했다. 그러나 모건 스탠리에 따르면 게임 회사들은 2023년 상반기까지 이 수치를 17억 달러 줄여 올해 부채 감소 속도가 34억 달러에 달할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.
은행은 “Nongaming 약속은 무료가 아니며 현금 유출입니다”라고 덧붙였습니다. “우리는 평균 연간 지출(10년 이상)을 [추정] 2024 EBITDA의 20%로 추정합니다.”
SJM, 멜코가 우려할 수 있다
각 회사마다 부채 역학이 다르며 Morgan Stanley는 SJM Holdings 소유의 Grand Lisboa Palace가 9배로 가장 레버리지가 높다고 지적했습니다. Melco와 Wynn Macau는 5배~6배 정도라고 합니다. 그러나 시가총액 대비 부채 비율로 측정하면 Melco가 131%로 최악의 범죄자입니다.
SJM과 Wynn Macau는 약 101%에 거주합니다. 그러나 운영자와 SJM 모두 충분한 EBITDA 적용 범위를 갖고 있어 미지급 의무를 적절하게 이행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. Morgan Stanley는 MGM China와 마카오 최대 운영업체인 Sands China의 레버리지가 3~4배에 이를 것으로 추정합니다.
은행은 MGM Cotai와 MGM Macau에 걸쳐 200개의 테이블 게임을 추가함으로써 MGM China가 부채를 줄일 수 있는 길을 닦고 있다고 지적합니다.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(NYSE: MGM)은 해당 영업권의 56%를 소유하고 있습니다.